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8

느려진 인터넷 바꾸고 싶을 때? 백화점상품권과 현금사은품 지급 알아보자 요즘 인터넷 그냥 바꾸시는 분 안계시죠? 저도 최근에 3년간 사용하던 통신사에서 할인을 많이 받고있어서 다시 재계약을 했는데요. 여기저기 통신사마다 각종 사은품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최소3년간 이용할 것이니까, 꼼꼼히 알아보시고 본인에게 꼭 맞는 통신사로 선택하세요. 2018. 1. 31.
애기 낳는꿈 출산하는꿈 무료꿈해몽풀이 총정리 아기를 낳는 다는 것은 정말 아름답고 축복받을 일이죠. 꿈에서 애기를 낳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속에서 아기는 의외로 축복이 아닌 걱정과 근심으로 표현된다고 해요. 오늘은 애기낳는꿈 출산하는 꿈에 대한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를 해볼게요. 본인이 임신한 꿈실제로 본인이 임신을 한 상태에서 꿀 수 있는 꿈일 수도 있구요. 임신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라고 하네요. 혹시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들은 좋은 결과가 올 수 있는 것을 암시해요. 애기낳는 꿈, 아기 낳는 꿈, 출산하는 꿈꿈속에서 아기를 낳는 다면 재물이 쌓일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환경이 바뀌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관계를 통해, 존경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쌍둥이를 낳는 꿈, 쌍둥이 출산하는 꿈요즘은 쌍둥이를 많이 출산하시죠~ 주.. 2018. 1. 30.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빨 빠지는 무료 꿈 해몽 풀이 이빨이 빠지는 꿈을 꿀때면 정말 꿈에서도 깜짝 놀랍니다. 저도 한 두번 꿔보았는데요. 진짜 내 이빨이 빠진 것같이 얼떨떨하고 기분도 찜찜하고 그렇죠. 이빨이 빠지는 꿈은 대체로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어떤 이빨이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빨이 흔들리거나 빠지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게요.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형제나 자매에게서 또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빨의 일부분만 빠지는 꿈하던 일에 변화가 생길 것을 뜻합니다. 윗니, 아랫니 모두 빠지게 되는 꿈조직이나, 사업을 다시 시작한다는 꿈입니다. 아프던 이가 빠지게 되는 굼중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 죽게되거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썩은 이가 빠지는 꿈어려움을 극복한다.. 2018. 1. 30.
고양이 꿈 무료꿈해몽풀이 고양이 꿈을 꾸셨나요? 고양이는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동물이죠.. 최근에는 많이들 기르시고 귀여운짓도 많이 해서 이뻐하시는 분들도 많은 반면 사납고 무섭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오늘은 고양이에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양이가 싸우는 꿈꿈에서 고양이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세력다툼에 끼어든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두 세력이 갈등을 겪는 과정에서 자신의 입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곤란한 상황에 처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고양이는 당연히 쥐를 잡죠. 그런데 꿈에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보셨다면, 평소에 고민 또는 걱정거리가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고양.. 2018. 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