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기 낳는꿈 출산하는꿈 무료꿈해몽풀이 총정리

by Mingss00 2018. 1. 30.

아기를 낳는 다는 것은 정말 아름답고 축복받을 일이죠. 

꿈에서 애기를 낳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꿈속에서 아기는 의외로 축복이 아닌 걱정과 근심으로 표현된다고 해요. 


오늘은 애기낳는꿈 출산하는 꿈에 대한 상황별 꿈해몽 총정리를 해볼게요.




본인이 임신한 꿈

실제로 본인이 임신을 한 상태에서 꿀 수 있는 꿈일 수도 있구요. 
임신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라고 하네요. 혹시 시험을 준비중이신 분들은 좋은 결과가 올 수 있는 것을 암시해요. 

 


애기낳는 꿈, 아기 낳는 꿈, 출산하는 꿈

꿈속에서 아기를 낳는 다면 재물이 쌓일 것을 암시하는 꿈이예요. 
환경이 바뀌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관계를 통해, 존경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쌍둥이를 낳는 꿈, 쌍둥이 출산하는 꿈

요즘은 쌍둥이를 많이 출산하시죠~ 주변에서도 꽤 찾아볼 수 있는데요. 
쌍둥이는 슬픔과 기쁨이 교대로 찾아올 수 있음을 나타낸다고 해요. 
기쁜일이 생긴다면 나쁜일이 생기는 것이 세상만사이지만, 좋은일이 있으셨다면 조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들을 낳는 꿈, 아들 출산하는 꿈

딸 아들 상관없이 너무 소중하지만, 특히 아들을 출산한다는 것은 또 다른 의미가 있다고 해요. 
아주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아기 낳을 때 진통하는 꿈, 출산 진통하는 꿈

꿈에서는 보통 고통이 잘 느껴지지 않지만, 꿈속에서조차 출산하면서 매우 힘들었다면 현실에서도 자신이 믿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함으로써 마음이 아플 것을 의미해요.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을 낳는 꿈

이것은 보기만 해도 딱 태몽같지요. 맞습니다. 
커서 아주 훌륭한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입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마음이 아픈 일인데요. 꿈에서 죽은 아기를 낳았다면 고난과 실패가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안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다른 사람이 아기를 출산하는 꿈

다른 사람이 출산하는 것을 보는 꿈은 두가지 해몽이 있다고 하는데요. 
출산후 알몸 상태였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올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출산 후 바로 옷을 입는 꿈은 근심과 걱정이 생길 흉몽이라고 합니다. 


화장실에서 출산하는 꿈

아주 좋은 기회로 인해 재물, 명예가 따라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