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빨 빠지는 무료 꿈 해몽 풀이

by Mingss00 2018. 1. 30.

이빨이 빠지는 꿈을 꿀때면 정말 꿈에서도 깜짝 놀랍니다. 저도 한 두번 꿔보았는데요. 

진짜 내 이빨이 빠진 것같이 얼떨떨하고 기분도 찜찜하고 그렇죠. 


이빨이 빠지는 꿈은 대체로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어떤 이빨이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빨이 흔들리거나 빠지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볼게요. 






아랫니가 모두 빠지는 꿈

형제나 자매에게서 또는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빨의 일부분만 빠지는 꿈

하던 일에 변화가 생길 것을 뜻합니다. 


윗니, 아랫니 모두 빠지게 되는 꿈

조직이나, 사업을 다시 시작한다는 꿈입니다. 





아프던 이가 빠지게 되는 굼

중병을 앓고 있던 사람이 죽게되거나, 근심 걱정이 해소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썩은 이가 빠지는 꿈

어려움을 극복한다는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사업이나 하던일이 흔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이의 이빨이 새로나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 잘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통증이 있던 이빨이 낫는 꿈

걱정하던 일이 사라지게 된다는 꿈입니다. 





앞니 하나가 빠지는 꿈

부모님께 불효를 하게되거나 집안이 안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이빨을 하게 되는 꿈

집에서 출세를 할 사람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앞니가 부러지는 꿈

집에 우환이 생기거나 어려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랑니가 나는 꿈

집안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빨이 빠져 피가 나면서 흐르는 꿈

이빨이 빠진 후 피가 나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이라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빨이 한꺼번에 우두두 빠지는 꿈

당신이 현실에서 외면하고 싶거나 피하고 싶은일이 있을 떄 주로 꾸는 꿈인데요. 
강한 스트레스를 나타냅니다. 
푹 쉬도록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