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꿈 무료꿈해몽풀이

by Mingss00 2018. 1. 30.

고양이 꿈을 꾸셨나요? 

고양이는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동물이죠.. 

최근에는 많이들 기르시고


귀여운짓도 많이 해서 이뻐하시는 분들도 많은 반면 사납고 무섭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오늘은 고양이에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양이가 싸우는 꿈

꿈에서 고양이끼리 서로 싸우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는 세력다툼에 끼어든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두 세력이 갈등을 겪는 과정에서 자신의 입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곤란한 상황에 처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고양이는 당연히 쥐를 잡죠. 그런데 꿈에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을 보셨다면, 평소에 고민 또는 걱정거리가 해결이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고양이가 쥐를 잡음으로써 재물이 들어온다고도 하네요.  


검은 고양이

꿈에서 털이 검은 고양이를 보았다면? 
같은 고양이 꿈이래도 이것은 흉몽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걱정과 고민이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고양이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고양이한테 쫓겼다면, 굉장히 급박하고 당황스러울텐데요. 
대체로 이런꿈은 교통 사고가 나거나, 어떤 사고나 질병에 의해 건강이 나빠질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런날은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둑고양이를 목격하는 꿈

꿈에서 도둑고양이가 무엇을 몰래 훔쳐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어떤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중요시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다른데요,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것과 같이 집안의 가족이 재물을 벌어들일 것을 의미한다고 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를 안고 있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안고 있었다면? 
새로운 이성 또는 친구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새로운 인연을 기대해보세요. 


이것으로 다양한 상황별 고양이 꿈해몽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