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 AFC 아시안컵 4강 축구 중계 실시간 무료보기

by Mingss00 2024. 2. 6.

64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노리는 대한민국이 최근 사우디와 호주까지 격파를 하여, 아시안컵 4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두 경기 모두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경기였는데요.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열정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오늘도 멋진 경기를 기대하며 아래 2023 AFC 아시안컵 4강 일정과 실시간 중계를 미리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 AFC 아시안컵 4강 경기일정

 

대한민국의 아시안컵 우승까지는 아직 2강이 더 남았습니다. 얼마전 8강에서 호주를 상대로 한편의 드라마같은 극적인 승리를 이루었으며, 4강에서는 요르단과 겨루게 됩니다. 아래 FIFA 랭킹 순위표와 같이 요르단은 FIFA 랭킹 87위이며, 한국은 현재 2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경기 일정

2023 AFC 아시안컵 4강 경기 일정표

 

오늘 2월 7일 수요일 12시에 AFC 카타르 아시안컵 4강 경기가 시작됩니다.

 

 

축구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채널 바로가기

요즘은 메인 방송사에서 축구 중계를 해주지않아 과연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텐데요. 저도 궁금해서 이번에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실시간 무료 중계를 보실 수 있는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tvN과 tvN sports 채널에서 TV 독점 중계로 2월 6일 11시 40분 부터 시작합니다.

 

쿠팡플레이는 로켓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은 앱에서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가입후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2월 6일 화요일 11시 50분부터 중계 시작합니다. 

 

 

 

모바일과 PC 에서 실시간으로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국내 경기 뿐만 아니라 해외 다양한 리그와 토너먼트 경기등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OTT 를 이용하지 않은 분들도 편하게 보실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국가 대표팀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에 선발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입니다. 

 

AFC 카타르 아시안컵 하이라이트 모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