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을 나는 꿈에 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12. 17.

안녕하세요. 

한번쯤 하늘을 나는 것을 상상해본 적들 있으시죠 ? 

저도 어릴 때는 그런 꿈을 많이 꾸었는데요.  꿈 속에서 하늘은 나는 꿈, 또는 맑은 물에서 수영을 하는 꿈 등은 현실에 처한 환경에서 벗어나 비상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하늘을 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엄을 쳐서 강을 건너간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진급을 할 수도 있겠습니다. 

동물들이 헤엄치는 것을 보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원만히 해결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해주는 꿈

자신은 항상 열심히 현재 일을 하고 있지만, 항상 만족스럽지 못한 것을 투영한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배가 부셔져 구조되는 꿈

직장을 잃거나, 사업의 실패 등을 겪을뻔 하지만 원만히 해결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생각만해도 행복한 꿈인데요. 이 꿈은 혼담이 이루어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열심히 헤엄쳐도 제자리에 멈춰있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조금도 진전이 없어서 답답한 심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완전한 알몸으로 수영하는 꿈

심적으로 또는 상황적으로 매우 자유로운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는 꿈

꿈 속에서 높이 올라갈 수록 자신의 일이 나타질 것을 나타냅니다. 높이 비상할 수록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날아가는 새를 보는 꿈

자신의 생활의 리듬이 깨어지거나 간섭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여기까지 하늘을 나는 꿈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한점이 해결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