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털꿈 가슴에 털 나는 꿈 눈썹 수염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털과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몸에 털이 있습니다. 털은 우리 몸을 보호해주고 체온을 유지해주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털.

꿈 속에서 털이 나거나 빠지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가슴에 털이 나는 꿈

남자가 꾸었을 경우에는 가슴에 털은 품위와 정력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세력이 강해지고 지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여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손해를 볼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눈썹이 빠지는 꿈

눈썹은 우리 몸에서 꼭 필요한 부분인데요. 눈썹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좋지 않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에게 원망이나 비난을 받을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가족에게 좋지 않은일이 생기거나, 명예가 실추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수염 또는 눈썹이 깎이거나 뽑히는 꿈

예상치 못한 일로 손해를 보거나 지출이 늘게 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느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수염을 뽑는 꿈

수염을 뽑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체면이나 명예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친구나 가까운 사람을 잃을 수 있으며, 친척들과도 멀어질 수 있습니다.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가까운 친척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본인에게 망신살이 뻗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배꼽에 털이 길에 자라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현재 자신의 몸 상태가 많이 쇠약했다면 점점 건강해질 것이고, 무병장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발등에 털이 나는 꿈

발은 이동을 나타내는데요. 발에 털이 난 만큼 여행, 출장과 같이 이동하는 일이 생길 것이며 결과도 좋을 것을 암시합니다. 

귀에 검은털 또는 흰털이 난 꿈

이 꿈은 길몽으로 병을 앓고 있었다면 다 낫을 것이며 앞으로 무병장수할 꿈입니다. 



입 안에 털이 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또한 이로인해 풍족한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