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12. 18.

안녕하세요. 대체로 꿈 속에서 쫓거나 공격을 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할 것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쫓기거나 공격을 받는 꿈은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오늘은 쫓고 쫓기고, 공격하는 꿈 등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군가 나를 공격하는 꿈

아무 잘못없이 맞거나 욕을 먹게 되며 사람들에게 오해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내가 누군가를 칼로 찔렀는데, 죽지않고 계속 따라오는 꿈

다 된 일이 어렵게 꼬여 그로 인해 손해가 계속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도망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실패와 고통때문에 좌절하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어려움에 빠진 자신을 누군가 도와주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혼자서 누군가의 공격을 막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혼자서 모든일을 처리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살하는 꿈

내가 계획했던 것을 바꾸거나 직장을 옮기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에게 달려드는 사람을 죽인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생기지만 결국은 처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죽어 시체가 되어 있는 것을 보는 꿈

내가 원했던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내가 타고있는 차가 사람을 치어 죽인 꿈

자신의 직장이나 사업이 나로 인해 잘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내가 해야할 일을 다른사람이 해결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경찰에 쫓기는 꿈

어떠한 일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뜻대로 이루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달려드는 맹수를 죽이는 꿈

임산부의 경우 유산의 가능성을 암시하며,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리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살인 현장을 보는 꿈

나와 관련된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여기까지 쫓기는 꿈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