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람피는 꿈은 무슨 의미? 무료꿈해몽풀이 총정리

by Mingss00 2018. 2. 7.

배우자나 애인이 바람피는 꿈, 또는 내가 바람을  피는 꿈 한번쯤은 꿔보셨죠? 

이렇게나 화나고 찜찜한 꿈이 또 있을까요. 


모든 꿈은 그 사람의 무의식적인 심리가 조금은 반영이 된다고 하는데 이 꿈들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내가 바람피는 꿈, 자신이 바람피는꿈

꿈에서 자신이 바람을 피고 있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할 때 꾸는 꿈입니다. 
뜨거운 사랑을 원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또한 자신을 과대평가 하고 있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상대방이 바람피는 꿈

육체적인 관계에 있어서 만족스럽지 못할 때 꾸는 꿈입니다. 
서로에게 솔직하게 터놓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남편이 바람피는 꿈과는 정 반대로 오히려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되거나, 그로인해 이름을 널리 알리거나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평소에 남편의 외도를 걱정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여자의 촉은 틀린적이 없죠. 아무리 부부사이지만 적당한 긴장감은 필요합니다. 




남편이 바람펴서 생긴 아이를 데려오는 꿈

남편이 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애인을 뺏기는 꿈

자신이 애인을 더 사랑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