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리카락자르는 꿈 파마하는 꿈 해몽 총정리

by Mingss00 2018. 1. 18.

학창시절에 다들 머리 잘려본 경험 한번쯤은 있으시겠죠? 

내가 원해서 자르는 것이 아니고, 머리를 짤렸다면 굉장히 불쾌한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오늘은 꿈 속에서 머리에 관련된 꿈에 대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머리카락 자르는 꿈

미용실에서 자신의 머리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인생의 새로운 시작이 열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

꿈에서 머리를 짧게 자른다면, 의외로 흉몽이라고 합니다. 
가족에게 어떤 문제가 생기거나 혹은 불화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합니다. 

머리카락 강제로 자르는 꿈

머리카락을 강제로 잘리는 꿈이라면, 이 또한 흉몽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실제 일어난 일이라도 굉장히 불쾌한 일인데요. 
가족에게 불행이 생기거나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되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다른 사람이 내 머리카락을 잡아당겨서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믿었던 지인에게 배신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안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머리스타일을 바꾸는 꿈

미용실에서 파마를 하거나 염색 등을 해서 머리스타일을 바꾸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인생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

나의 머리카락이 아닌 다른사람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현재 가지고 있던 고민 걱정거리들이 해결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머리카락이 타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불에 탔다면? 굉장히 당황스럽고 위험한 상황이죠. 
이것은 흉몽으로 재물의 손실이 생기거나 직장과 관련되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죠.

자른 머리카락을 남에게 주는 꿈

머리카락을 잘라서 타인에게 주거나 버리는 꿈은 근심 걱정거리가 해결된다는 것은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머리카락에 관련된 꿈 해몽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이니 너무 믿지는 마시고 재미로 가볍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