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받는꿈 돈꿈관련 해몽 및 풀이

by Mingss00 2018. 1. 27.

안녕하세요. 꿈에서 돈을 받는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왠지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은데요. 복권이라도 사야할지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돈 꿈에 관련된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돈이란 현실에서 소망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또는 진짜 돈을 많이 벌고 싶다. 많이 갖고싶다는 심리적인 상징으로 나타날 수도 있구요. 


돈 꿈에 대한 상황별 해몽을 알아봐요. 




돈을 줍는 꿈 또는 큰 재물을 얻는 꿈

꿈에서 돈을 줍거나 큰 재물을 얻는 꿈은 실제로도 앞으로 하고있는 일이 잘 풀려서 승진 또는 사업번창을 하는 등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도 좋고, 현실에서도 좋은 꿈이네요. 

상대방과 돈을 주고 받는 꿈

어떠한 계약을 하게되거나, 그로 인해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지폐가 바람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온 꿈

정말 신비로운 꿈인데요. 이 꿈은 좋은 소식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거지에게 돈 또는 음식을 주는 꿈

평소에 근심했던 일들이 사라지고 뜻밖의 행운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돈을 세거나 저금하는 꿈

갑작스러운 지출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지폐를 줍는 것을 본 꿈

본인의 고민 때문에 심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것을 암시합니다. 


돈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 것을 암시하거나 또는 사랑하는 사람때문에 지출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꿈

은행에서 는 돈을 빌리지만, 현실에서는 뜻밖에 재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은화가 자루에 가득한 꿈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재물이 쉽게 들어오게 됩니다.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지갑에 돈이 가득 차 있는 꿈

생각만해도 기분좋은데요. 본인에게 권리가 생기게 되며, 이로 인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지나가다가 돈벼락을 맞는 꿈

돈벼락을 맞는 꿈은 엄청난 행운과 불행이 한꺼번에 찾아옴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좋은 일이 있으면 나쁜일도 있는법.. 이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