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44

꿈속의 사람에 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여러분은 꿈속에서 낯선 사람을 보았을 때, 깨고 나서 기억이 나시나요?기억이 뚜렷하게 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될 길몽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꿈 속에 나타난 사람에 관한 다양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나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람을 보는 꿈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을 암시합니다. 누군지 모르게 희미하게 보이는 꿈누군가가 이익을 미끼로 투자를 유도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이때 투자를 하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므로, 이 꿈을 꾸었다면 조심하세요. 함께 일하는 동료의 머리가 백발로 변해있는 꿈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시달려서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꿈에서 본 사람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 꿈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다소 어려움에 처해있.. 2018. 12. 14.
아기에 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꿈 속에서 아기와 관련된 꿈은 주로 재물 또는 근심을 상징합니다. 주로 아기와 관련된 대부분의 꿈은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기에 관한 다양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를 안아주는 꿈생각지도 않은 일에 돈이 지출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임산부를 보는 꿈꿈 속에서 임산부를 보았다면 임산부가 아기 출산을 기다리듯이, 학생이라면 시험의 결과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합격여부 등을 기다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를 때리는 꿈자신이 꿈에서 아기를 때렸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 상황에 변화가 올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가 오줌, 똥을 싸서 자신의 옷을 버린 꿈예로부터 똥꿈은 재물과 관련이 있다고 하였는데요. 이 역시 재물이 들어올 것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아기를 낳거나 누군가 출산하는 .. 2018. 12. 14.
눈,코,귀 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우리몸에 있어서 눈은 가장 중요한 신체기관입니다. 꿈에서도 눈에 문제가 생기면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근심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얼굴 중 눈, 코, 귀에 관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이 안보여서 답답해하다가 눈을 뜨는 꿈지금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일이 답답해보이지만 곧 운세가 트여 일이 잘 풀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눈병이 나는 꿈사업 또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멀쩡하던 눈이 보이지 않아 답답해 하는 꿈지금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집안에 위기가 닥쳐 그로 인해 절망에 빠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다시 한번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잘 대처하는 것이 좋겠네요. 코가 큰 사람을 보는 꿈모든 면에서 풍족한 사람과 만나게 .. 2018. 12. 14.
혀나 입에 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보통 꿈해몽을 할 때 입안으로 무엇이 들어올 때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생물체 같은 것은 입 밖으로 나가는 것이 오히려 길몽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혀나 입에 관한 꿈해몽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혀가 2개인 사람을 보는 꿈주변 사람 중 누군가 나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입이 큰 사람을 만나는 꿈권력자 또는 재력이 많은 사람과 만나 친분을 쌓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네요. 많은 물건을 한입에 삼키는 꿈회사 또는 집에 새로운 것들을 들여놓는 꿈입니다. 입안에서 벌레나오는 꿈생각만 해도 끔찍한 꿈인데요. 꿈에서는 반대의 뜻입니다. 근심걱정하던 것이 없어지고 하던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입에 관한 꿈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 12.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