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3

돼지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안녕하세요. 어젯밤 꿈에 돼지가 나와서 아침부터 무척이나 기분이 좋았네요. 무언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기분?돼지꿈이라 하면 보통 재물에 관련된 꿈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오늘은 돼지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 돼지 꿈검은 돼지는 흉몽으로 돈이 새어 나간다는 뜻이 있습니다. 돼지는 끌어안는 꿈의외의 곳에서 재물이 생기며, 사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재물복이 터질 꿈입니다. 사람과 돼지가 같이 노는 꿈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돈을 벌어 성공하며, 재물을 얻을 꿈입니다. 수많은 돼지가 눈앞에 확 들어오는 꿈한번에 큰 재물을 얻을 꿈이며, 부자가 될 꿈입니다. 새끼돼지를 사는 꿈지금은 비록 적은 돈을 얻었지만 그것으로 추후에 큰 재물을 만들 수 있는 꿈입니다. 밭에서 멧돼지 잡는 꿈생각지도 못한.. 2018. 9. 10.
맘스터치 메뉴 및 배달료가 궁금해 오늘은 맘스터치 배달료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알아보려고 합니다.1년 전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를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맛이 담백하고 야채도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햄버거인데 건강한 맛이었어요. 그 후로는 맘스터치에 가서 종종 사먹게 되는데요.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가 배달이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배달이 되는지는 몰랐는데 알아보니 배달이 됩니다. 단 배달료 2,000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명이서 시켜먹을 때 18,000원 이상 주문을 하시면 배달료가 무료예요. 다같이 먹을 때는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타 햄버거 가게보다 저렴한 것 같고, 일단 치킨이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도톰하니 촉촉합니다. - 10,000원 이상 배달가능(배달료 2,000원)- 18,000원 이상 무료배달-.. 2018. 9. 4.
교촌 치킨 배달료 있을까? 최근 프랜차이즈 치킨 업체들이 하나 둘씩 배달 수수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가맹점에서는 1000원에서 4000원까지 받기도 하고, 무료로 주던 소스와 콜라까지 구매해야하는 업체도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5월부터 교촌 치킨도 배달 수수료가 생기면서 2,000원의 배달료를 받고 있습니다. 해당 관계자는 기존에 없던 배달 대행이 생기면서 파생된 비용이기 때문에 따로 받는 것이라며 이익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얼마전 교촌 치킨의 한 가맹점에서는 기본 배달료 2,000원 + 법정 공휴일 할증 배달료 2,000원까지 합해서 총 4,000원의 배달료를 받아서 소비자들에게 큰 원성을 받기도 했죠. 그러자 교촌치킨 측은 추가 배달료를 받지 못하도록 시정했다고 하네요. 이런 논란들 때문에 그동안 교촌치킨을 .. 2018. 9.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