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3

손목이 시큰거릴 때 건초염 의심, 건초염 증상 및 원인 손목을 무리하게 사용했을 때 손목 관절이 시큰거리거나 떨리는 증상이 나타난 적 있으신가요?생각보다 우리 손목은 중요한 역할을 많이하며, 사용할 일이 많은데요. 무리하게 사용하게 되면 건초염에 걸릴 수 있습니다. 오늘은 손목 관련 질병인 '건초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초염(tenosyno vitis)이란?건초염이란 건(힘줄)을 싸고 있는 활액막 또는 활액막 내부의 염증을 말합니다. 혈액막 내부의 공간에 염증이 생기는 것입니다. 건초염 원인건초염의 원인으로는 주로 마찰이나 파열, 그 외 류마티스성 질환 등의 요인으로 발생합니다. 건초염 증상건초염의 증상은 염증이 생긴 힘줄 부위에 통증이 나타납니다. 또는 붓기도 하며 정도에 따라 가만히 있어도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초염 자가 진단1) 엄지 손가.. 2018. 6. 26.
체지방 분해해주는 다이어트 식품, 가르시니아의 효능과 부작용? 요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름이 다가와서 여성분들은 다이어트에 신경을 더욱 쓰실텐데요. 식단관리와 운동도 좋지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섭취하면 효과가 배가 되겠죠? 그 중에서 오늘은 가르시니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르시니아는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몸에 지방이 쌓이면 건강에 아주 안좋기 때문에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가르시니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 그럼 가르시니아의 효능과 섭취방법,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르시니아 효능가르시니아는 인도 남서부 지역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을 섭취하는 것인데, HCA 라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지방 합성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HCA는 체지방 감소 외에도 체내 필요한 에너지.. 2018. 6. 24.
조상님꿈 할머니 할아버지 꿈 조부모꿈 무료 꿈해몽 풀이 및 총정리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나타나신 적이 다들 한번 쯤은 있으시죠?너무 보고 싶기도 하고, 마치 내가 힘들거나 걱정거리가 있을 때 알려주시려는 듯한 느낌도 있는데요. 어떤 사람은 꿈에서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와 복권번호를 불러줬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길몽으로 보이는데요. 꿈에서 조부모는 실제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권위, 전달자, 사장, 어른 등의 상징으로 보기도 합니다. 다양한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조상님의 옷을 자신이 입는 꿈부모님 또는 조상의 은덕으로 인해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부동산 또는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도 있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고 이익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게 웃는 꿈꿈 속에서 돌아가신.. 2018. 6.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