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74

3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이마트나 홈플러스를 갈 때에 휴무일을 알아보고 가는 편인데요. 헛걸음 하지 않기 위해서죠. 오늘은 3월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는 지금 21주년을 맞아 기념 1+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3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쉬는 점포입니다. 꼭 참고 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8. 3. 17.
파킨슨 병의 증상 및 예방 치료법 조기진단 파킨슨병은 대표적인 신경퇴행성 질환 중 하나입니다. 신경퇴행성 질환이란 신경세포들이 소멸하게 되어 뇌기능 이상을 일으키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표적 신경퇴행성 질환으로 파킨슨병, 알츠하이머병, 루게릭병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파킨슨병의 증상과 예방,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킨슨병의 유래파킨슨병은 1817년 제임스 파킨슨이라는 영국의 의사가 근육경직, 손떨림, 자세 불안정 등의 특징적인 증상을 보이는 환자들에게 '떨린 마비'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면서 처음 알려졌어요. 파킨슨병 환자들은 일반적으로 60대에 임상증상이 나타나는데요. 10~15%의 환자들은 50세 이전에 발병하기도 해요. 이것을 '조기발현 파킨슨병'이라고 부릅니다. 파킨슨병의 증상파킨슨병의 초기증상은 갑자기 손이나 팔이 떨리고 관절의 움.. 2018. 3. 17.
슈퍼푸드 테프 효능과 섭취 방법 세계에서 크기가 가장 작은 곡물, 테프라고 들어보셨나요?테프는 에티오피아의 주식의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테프에는 다량의 칼슘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요. 우리에게 아직 생소하지만,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고 섭취해봐요 ~! 테프의 효능1. 혈당관리우리나라에서 테프가 주목받기 시작한 이유가 혈당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것 때문인데요. 테프에는 혈당을 상승시키지 않는 저항성분이 20%함유되어 있어서 당뇨 환자들에게 매우 좋은 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2. 골다공증 완화테프는 매우 높은 단백질과 칼슘을 함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뼈 건강을 개선시켜줍니다. 3. 변비 예방테프에는 미역의 16배 수준의 식이섬유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효과가 있.. 2018. 3. 17.
장수 식품 양배추 효능과 섭취방법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양배추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양배추는 위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타임지가 선정한 3대 장수식품으로 꼽히는데요.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어떻게 섭취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 효능1. 위 기능 촉진양배추는 위 점막 재생을 촉진하는 비타민 U와 출혈을 막아주는 비타민 K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꾸준히 먹으면 위염과 위궤양같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답니다. 평소에 위가 좋지 않으신 분이라면 양배추 즙을 꾸준히 드셔보세요. 2. 변비 예방양배추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는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배변활동에 아주 도움이 되며, 몸속에 있는 각종 노폐물을 배출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아주 좋습.. 2018. 3.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