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34

강아지에게 블루베리 먹여도 되나요? 효능 및 급여방법 블루베리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과일이죠.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작용이 있고, 눈건강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렇다면 우리 강아지에게도 먹여도 될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의 효능블루베리는 영양이 풍부하며 강아지가 먹어도 좋은 열매 과일입니다. 블루베리에는 산화방지제, 규소, 비타민A,B복합체,C,E,K,셀렌,아연,철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블루베리의 높은 항산화 성분은 강아지의 노화와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블루베리의 실리콘은 뼈와 피부 구조를 강화시켜준다고 해요. 비타민A는 눈건강을 촉진하며, B복합체는 신경의 재생과, 방광결석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E는 항산화 작용을 하며, 세포대사를 촉진하고, K는 강아지 혈액과 간건강을 향상시키죠. 그 외에도.. 2018. 3. 13.
강아지에게 단호박 먹여도 되나요? 효능 및 급여방법 단호박은 해독작용이 있고, 붓기를 가라앉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는데다, 맛있고,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최고인 단호박.우리만 먹을 순 없죠!우리 강아지들에게 먹여도 될까 알아보겠습니다. 단호박의 효능단호박은 맛이 달달하여 강아지들에게 선호도가 높습니다.비타민A도 풍부한데, 당근이나 일반 호박보다 많은 함유량을 가지고 있어요.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항산화작용을 도와주고, 눈과 피부 건강에도 좋습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와 변비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강아지에게 단호박을 먹여도 되나요?네, 급여해도 됩니다. 단호박 급여 방법단호박 껍질과 씨를 제거한 후 단호박을 찜기에 쪄서, 내용물을 잘게 잘라서 급여합니다. 그 외에도 말려서 급여하거나, 죽으로 만들어서.. 2018. 3. 13.
강아지에게 두부 먹여도 되나요? 효능 및 급여방법 두부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하고, 영양가도 많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여서 식탁에 자주 오르는 식품 중에 하나이죠?그 외에도 혈압,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고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주는 등 사람 몸에 이로운 식품인데요. 우리 강아지에게 줘도 될까 궁금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부의 효능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체내 흡수율 99%로 소화가 잘되어 장염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대체적으로 사료를 먹는 강아지들에게 부족한 영양소가 단백질인데, 단백질 공급원으로 두부가 좋습니다. 비만 강아지에게도 좋고 치아가 불편한 노령견의 영양식으로도 좋습니다. 그리고 고기 대신 단백질을 보충해주는 용도로 좋습니다. 강아지에게 두부를 먹여도 되나요?네, 급여해도 됩니다. 두부 급여 방법.. 2018. 3. 13.
강아지에게 키위 먹여도 되나요? 효능 및 급여방법 새콤 달콤한 과일 키위. 우리 강아지들도 먹어도 될까요? 오늘은 키위의 효능과 강아지에게 급여해도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위의 효능키위에는 엽산, 칼륨, 비타민 C,E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렌지보다 비타민C가 많아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사과보다도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식이섬유도 풍부합니다. 항산화물질로 알려져 있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모질, 피부 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강아지에게 키위를 먹여도 되나요?네, 급여해도 됩니다. 키위 급여 방법익고 시지 않은 키위로 이왕이면 씨가 없는 과육부분으로 소량만 주셔야 합니다. 덜 익은 것에는 옥살산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신장에 좋지 않고 결석을 유발합니다. 과일은 하루 섭취 칼로리의 10%를 넘지 않게.. 2018. 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