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33

담배피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오늘은 담배피는 꿈에 대해 해몽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평소에 담배를 피지는 않지만, 꿈속에서는 자연스럽게 피는 꿈을 꿀 때가 있는데요~~보통 금연중에 담배피는 꿈을 많이 꾼다고 하네요. 보통 담배는 꿈속에서 신분 또는 명예, 재물등을 상징합니다. 오늘은 상황별로 담배피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줄줄이 담배피는 꿈꿈속에서 명예 또는 재물등을 의미하므로, 연속해서 담배를 피는 꿈을 꾸었다면 계속 행운이 찾아올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친구랑 담배피는 꿈귀인을 만나게 되며, 그로인해 명예와 재물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담배를 권유하는 꿈이 꿈은 흉몽으로, 경쟁자가 있다면 패배를 뜻합니다. 재물과 명예가 하락하는 꿈입니다. 담배를 피려고 불을 붙였으나 불이 붙지 않는 .. 2018. 3. 31.
용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예로부터 전해오는 상상의 동물 용!!입에서 불이 나오고, 아주 강한 동물로 인식이 되어 있는데요. 꿈에서 용을 보았다면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주고 용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곤 하는데요, 상황에 따른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황금색의 용을 보는 꿈황금색 자체가 부귀영화를 뜻하는데, 현재 가족들과 자손들까지 부와 명예를 대대손손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동굴의 용이 승천하는 꿈귀인을 통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길몽 중의 하나입니다. 용이 승천하는 것을 보는 꿈위의 해몽과 같이 길몽으로 해석이 되며, 원하던일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용으로 변하여 승천하는 꿈본인이 원하는 분야에서 큰 성공을 이룰 것을 나타냅니다. 부와 명예가 따라올 것이며, 귀인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사.. 2018. 3. 28.
비행기 타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여러분은 평소에 비행기를 많이 타시나요?해외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아마 자주 타셨을텐데요. 꿈에서 비행기를 탔다면 어떠한 의미가 있을지 궁금하셨을 거예요. 오늘은 비행기 관련 꿈 중에서도 상황에 따른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타는 꿈가장 기본적인 비행기를 타는 꿈은 비행기관련 꿈중에 가장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이 꿈은 나의 명예가 상승하고 하는일이 잘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꿈실제로 비행기를 놓치는 일 또한 안좋은 일인데,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흉몽으로 분류됩니다. 질병이 생기거나, 재물을 잃을 수 있는 일이 생긴다는 것인데요.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조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겠습니다. 또한 건강에 유의를 하시고, 사고나 이별수가 있으니 주의 .. 2018. 3. 27.
술마시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술은 기쁠 때도 마시고 슬플때도 마시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자주 마시게 되면 건강에 안좋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술을 마셨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 술을 마시는 꿈꿈에서 내가 술을 마신다면 재물운이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얻게 됩니다. 술집에 들어가는 꿈술집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사소한일로 친한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술에 취한 꿈술에 취하는 꿈은 현재 나의 상황에 대해 불만족함을 느낄 때 많이 꿉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게 되면 꾸기도 하는데요. 조금 릴렉스할 필요가 있습니다. 술주정을 부리는 꿈술주정을 부리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모함 또는 속임수를 당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로인.. 2018. 3.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