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6

[이벤트] '와인데이' 서울 워커힐 호텔 뷔페 파티 초대 겨울만 되면 옆구리가 시리신분들 많으실텐데요. 노블레스 수현에서 와인데이를 맞아 와인파티 및 소개팅을 진행합니다. 추운겨울, 따뜻한 연말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자세한 정보 확인해보세요! 2017. 12. 28.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평생 직업 '심리상담사' 현대사회의 산업이 발달할수록, 인간은 스트레스가 증가하게 됩니다.매스컴을 통해 현대인의 각종 정신적 질병 등에 관한 얘기를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로인한 사건사고도 많이 일어나고 있지요. 사회복지와 상담관련 인력이 그만큼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어서 '심리상담사자격증'을 알아보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만병의 원인이 '스트레스'라는 말도 있지요. 스트레스를 관리하지 못하면 다양한 질병이 신체에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러한 스트레스의 요인을 찾아 심리상담학적 방법으로 상담하고 치료하는 것이 심리상담사의 주요 업무입니다. 각종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상담할 수 있는 전문적 인력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으며학생과 주부, 경력없는 장년층도 쉽게 도전할 수 있어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직업군입니다. 심리상담사 자격증의 종류.. 2017. 12. 28.
황금빛 내 인생 29회 서은수 크로스백 호보백 어디껀지 궁금해 KBS 황금빛 내 인생 보시나요? 시청률 40%를 돌파한 요즘 화제의 드라마인데요. 오늘은 주인공 서은수씨의 그린 칼라의 크로스백을 소개합니다. [출처 :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9회에 서은수씨가 착용한 백으로 크로스백 또는 숄더백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루이까또즈' 제품이구요. 자세한 상품 정보는 맨 아래를 참고하세요. 약간 톤다운된 그린컬러라서 계절 상관없이 매도 무난한 데일리 칼라인 것 같아요!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구요. 저 금장 로고 장식이 너무 이쁘네요. 맨 위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실용성도 좋을 것 같아요.뚜껑이 있는것들은 여닫을 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저도 루이까또즈 백을 자주 애용하고 있는데, 이번 제품도 너무 예쁘네요. 호보백 HL3LO07STG .. 2017. 12. 17.
흑기사 2회 신세경 겨울 아우터 패션, 화이트 울자켓 너무 이뻐 요즘 흑기사에 신세경씨가 너무 이뻐서 보고 있는데요~단발머리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입고 나오는 패션마다 스타일링이 너무 잘 어울리고 이쁘네요. 그 중에 특히 흑기사 2회에 신세경씨가 입고 나온 '화이트 자켓'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무스탕인가 했는데 화이트 울자켓이라 명칭이 되어있네요. [출처 : KBS2 드라마 '흑기사'] 이 제품은 MM6 "메종마르지엘라"제품이구요. 개인적으로 오버핏이랑 매니쉬한 패션을 좋아해서 보자마자 반했어요. 기장은 숏한 길이감으로 캐쥬얼한 느낌이 있는데요. 오버핏이라 오히려 여리여리해보여요. 소매는 와이드하고 스커트나, 청바지 다양하게 매치해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신세경씨는 청바지와 체크 셔츠를 매치했네요~ 한겨울에 포근해보이는 하얀색 아우터...너무 이쁘지.. 2017. 1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