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 흘리는 꿈 & 피가 나는 꿈 해몽 총정리

by Mingss00 2018. 1. 10.

실제로 피가 난다면 정말 두렵고 무서운 일이겠지만, 꿈에서 피가 난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보통 꿈에서 피를 보거나 죽는다면 오히려 반대로 길몽이라는 얘기가 있는데요. 

꿈에서 피가 나오는 것도 여러가지 해석이 됩니다. 

여러 상황별로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피 흘리는 꿈

평소에 염원하던 소망이 성취되며, 재물운이 따라 많은 재물을 거머쥐게 될 꿈입니다.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명예가 따르는 꿈입니다. 학생일 경우 머리가 맑아져 학업 능력이 향상 될 것을 의미합니다.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손으로 하는 수작업으로 인해 재물을 벌어들일 꿈입니다. 주로 창작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길몽입니다. 
새로운 생품이나 작품을 만들어 많은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될 꿈입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꿈

피눈물을 흘리는 꿈은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리고 차질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 또한 매우 안좋아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발에서 피가 나는 꿈

금전적으로 상당한 손실을 입어 경제적으로 매우 힘들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빠져나가니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등에서 피가 나는 꿈

배우자나 자신이 존경하는 윗사람으로부터 인정받는 꿈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길몽중에 길몽이며, 복권을 사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상대방이 코피나는 것을 보는 꿈

상대방으로부터 재물을 얻게되는 꿈입니다. 경쟁자일 경우, 그 사람을 누르고 성과를 얻게되는 꿈입니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신분이 상승하며 재물이 따라 다른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꿈입니다. 

피흘리는 시체를 본 꿈

재물운이 따르며 소원성취나 신분상승 등 원하는 것을 다 이루게 되는 길몽입니다. 

바늘이나 뾰족한 것에 찔려서 피나는 꿈

일이 수월하게 잘 풀려 재물을 거머쥘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피흘리는 꿈

다른 사람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는 꿈입니다. 

칼에 찔려 피나는 꿈

재물운이 대통하는 꿈입니다. 

타인의 이빨이 빠져 피나는 꿈

타인의 실패로 인해서 내게 이득이 생기는 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