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섬총사 김희선이 입은 핑크 야상점퍼 패딩 어디꺼야?

by Mingss00 2017. 12. 14.

요즘 섬총사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어제도 섬총사 재방송을 보다가 김희선씨가 핑크색 야상 패딩을 입고 나왔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물론, 김희선씨가 입어서 더 이뻤겠지만 ㅎㅎ

길이감이며, 색상이며, 풍성한게 엄청 따뜻해보여서 완전 취향저격했어요.  






[출처 : tvn 섬총사]


핑크 색상이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한 파스텔핑크 색상이라 겨울인데도 추워보이지 않고, 오히려 얼굴색을 밝혀주는 색이랄까. 

겨울에는 항상 겉옷들이 어둡고 칙칙한데 말이죠. 데일리로 입어도 질리지 않을 색상이예요. 

아니, 하나쯤은 구비해두고 싶어욧! ㅠㅠ 이렇게 자기합리화를....





그래서 어디 브랜드인지 폭풍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인터넷에 김희선 패딩 검색만 해도 정보가 우수수수 나와서 생각보다 쉽게 찾았어요. 

다들 보는 눈은 똑같나봅니다. 








이 핑크 야상점퍼 패딩은 바로 '지프' JEEP 제품이구요. '지프 스피릿 핑크 패딩'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맨 아래를 참고하세요. 






요즘 롱 패딩이 한창 유행인데, 다 똑같은 검정색 흰색 롱 패딩입을 때 남들보다 더 이뻐보일 수 있는 아이템!!

모자에 달린 라쿤퍼가 풍성하고 핑크퍼가 보송보송~~ 너무 이쁩니다. 

이쁘기만 한것이 아니라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빵빵하게 풍성하게 따뜻해보여요. 

뒷 라인은 끈으로 당겨서 조절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처 : 그라치아]



탤런트 강경준, 구구단 혜연, 러블리즈 류수정씨도 입어서 화제가 되었다지요. 

오버사이즈라서 풍성해서 더욱 여리여리해보여요. 



[출처 : MK스포츠]


또 소매에 곰 모티브의 레드 와펜장식이 있어서 지프 스피릿만의 감성까지~ 너무 러블리합니다. 

색상도 너무 이쁜데, 스타일에 기능까지 좋아서 ㅠㅠ 진심 구매 욕구 뿜뿜합니다. 

 


지프 핑크 야상점퍼 패딩 제품 정보 


* 품번 : JI4JPU403

* 컬러 : 카키 /  핑크

* 사이즈 : S(90~95) / L(100~105)

* 가격 : 429,000원


두 가지 색상이라 남녀 맞춰서 커플로 입어도 이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