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쿠폰 게임아이템 주는 유저들의 필수어플 소개

by Mingss00 2017. 12. 10.

게임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모비'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이 사실 나오지는 몇년 된 것같은데, 이제서야 저도 알게되었네요. 

굉장히 편리하다보니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이 어플은 사전예약이나, 사전등록 참여, 쿠폰 발급, 쿠폰 나눔 같은 정보를 하나의 어플에서 관리해준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무료로 발급되는 쿠폰정보만 모아서 보여줍니다.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저기 들어가서 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하나의 어플에서 모바일 게임은 물론 온라인 PC 게임의 쿠폰까지 관리가 가능하니까요. 








게임하는데 사전등록 쿠폰있으면 좋은거 아시죠? 사전등록할려고 일일이 찾아보고 검색하는게 너무 불편하고 귀찮아서 놓치는 경우도 많은데요.  나중에 게임이 막상 출시되고 나면은 사전등록할껄 하고 후회하기도 합니다. 

이제 이 어플 깔고, 사전등록 놓치지 마세요!! 


아래와 같이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비어플을 다운받아줍니다.  플레이 스토어 앱다운로드 바로가기 >> 클릭











사전등록 / 게임쿠폰 / 쿠폰나눔 탭에서 간단하게 클릭한번으로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쿠폰 뿐만 아니고 현재 출시된 게임의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잠금화면을 이용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이것을 모아서 현금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설치형, 광고참여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모비 10포인트가 1원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모비를 계속 이용하다보면 잠금화면으로만 해놓아도 과자값정도는 벌수도 있겠네요~~^^

게임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깔아야 할 어플입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