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눈,코,귀 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12. 14.

우리몸에 있어서 눈은 가장 중요한 신체기관입니다. 꿈에서도 눈에 문제가 생기면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근심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얼굴 중 눈, 코, 귀에 관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이 안보여서 답답해하다가 눈을 뜨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일이 답답해보이지만 곧 운세가 트여 일이 잘 풀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눈병이 나는 꿈

사업 또는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멀쩡하던 눈이 보이지 않아 답답해 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사업 또는 집안에 위기가 닥쳐 그로 인해 절망에 빠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다시 한번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고 잘 대처하는 것이 좋겠네요. 


코가 큰 사람을 보는 꿈

모든 면에서 풍족한 사람과 만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병원에가서 코를 푸는 꿈

관공서 등에 가서 자신의 주장을 내세울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코를 수술 받는 꿈

자신이 하는 일과 관계된 기관에서 간섭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코가 없어지는 꿈

힘들게 쌓아올린 명예, 권력 등이 사라질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조심하셔야합니다. 


귀가 안들리는 꿈

기다리던 소식이 있었다면 소식이 닿지 않고, 누군가에게 소식을 전하려 해도 잘 되지 않을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처님 귀처럼 큰 귀를 보는 꿈

누구에게 어떠한 일을 무탁하든 순탄히 승낙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오늘은 우리몸에서 소중한 눈, 코, 귀에 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실제로도 매우 소중한 신체부위이지만 꿈에서도 이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안좋은 것을 뜻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