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굴에 관한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12. 13.

꿈 속에 나타나는 얼굴은 그 사람의 직업 또는 신분을 주로 상징합니다.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승진 또는 업무변화에 대한 것일 수 있고, 학생은 시험성적과 관련되어 나타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꿈 속에 나타나는 얼굴에 대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수하는 꿈

그동안 마음속으로 고민했던 일들이 잘 해결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조만간 승진을 할 수도 있겠네요. 학생들은 성적이 좋아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평소에 꺼려하던 사람과 만나서 거래를 하게되는 꿈입니다. 손해를 보지 않도록 개인적인 감정보단 거래에 대한 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할 것 같네요. 


얼굴을 수술하는 꿈

추궁을 받게되는 꿈입니다. 
이 순간을 모면하기위해 변명 또는 거짓말을 하게되면 더 큰 화를 초래하게 될 수 있으니, 솔직하게 대처하는 것이 큰 화를 면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주사맞는 꿈

직장 또는 집안에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주사를 맞은 후 젊어지거나 이뻐진다면 좋은 일이 생기겠지만, 반대로 좋지 않다면 좋지않은 변화가 올 것입니다. 




얼굴에 종기 또는 트러블이 나는 꿈

내가 한 행동이나 일들이 다른 사람들에 입에 오르내려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꿈입니다. 


얼굴을 가린 사람을 만나는 꿈

모르는 사람을 일단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울에 얼굴이 비치는 꿈

무척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늘은 얼굴에 관련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으셨으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