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상님꿈 할머니 할아버지 꿈 조부모꿈 무료 꿈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6. 16.

꿈에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나타나신 적이 다들 한번 쯤은 있으시죠?

너무 보고 싶기도 하고, 마치 내가 힘들거나 걱정거리가 있을 때 알려주시려는 듯한 느낌도 있는데요. 


어떤 사람은 꿈에서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와 복권번호를 불러줬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길몽으로 보이는데요. 

꿈에서 조부모는 실제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의미하기도 하지만 권위, 전달자, 사장, 어른 등의 상징으로 보기도 합니다. 

다양한 꿈해몽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조상님의 옷을 자신이 입는 꿈

부모님 또는 조상의 은덕으로 인해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부동산 또는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도 있고,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고 이익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할아버지게 웃는 꿈

꿈 속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나 할아버지가 웃음을 지으셨다면 이것은 직장의 상사 또는 학생이라면 선생님으로부터 불쾌한 일을 당하거나 꾸지람을 들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심하세요.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조부모가 나를 바라보는 꿈

꿈 속에서 할아버지, 할머니가 근심 가득한 얼굴로 나를 바라보았다면 이것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예기치 않은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하세요. 


자신이 할아버지의 집으로 가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지난 일들에 대해 돌이켜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 매우 즐거워하며, 자신과 함께 어딘가로 가려고 하는 꿈

죽음이나 우환이 생길 수 있는 예지몽입니다. 
사고나 구설수를 조심하세요.  


할아버지가 밭에서 묵묵히 일을 하고 있는 꿈

조부모가 꿈 속에서 묵묵히 일을 하고 있는 것은 현재의 방탕한 생활에 대한 충고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양심이나 도덕적인 부분에서 다시 자신을 돌아보세요. 


질병이나 다친 모습으로 나타난 조부모님 꿈

조부모님이 꿈에서 병에 걸린 모습 또는 다친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반대로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 것은 이미 돌아가신 조상님에게 감사하라는 메세지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조부모님에게 무언가를 달라고 하는 꿈

꿈에서 조부모님에게 무언가를 달라고 하는 꿈은 물질운이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어떠한 기회로 인해 조부모님의 유산을 상속받거나 생각지도 못한 일에서 금전적인 이익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조부모님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

조부모님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은 조부모님이 항상 나를 지켜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조부모님의 집을 찾아가는 꿈

꿈에서 할머니, 할아버지 집을 찾아가는 꿈은 우리가 삶의 목적과 목표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조부모님에 관한 꿈 해몽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