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마시는 꿈 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3. 26.

술은 기쁠 때도 마시고 슬플때도 마시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자주 마시게 되면 건강에 안좋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오늘은 꿈에서 술을 마셨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 술을 마시는 꿈

꿈에서 내가 술을 마신다면 재물운이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 얻게 됩니다. 

술집에 들어가는 꿈

술집에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사소한일로 친한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술에 취한 꿈

술에 취하는 꿈은 현재 나의 상황에 대해 불만족함을 느낄 때 많이 꿉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과도하게 받게 되면 꾸기도 하는데요. 조금 릴렉스할 필요가 있습니다. 

술주정을 부리는 꿈

술주정을 부리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모함 또는 속임수를 당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로인해 고통을 받게 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많은 술을 마시는 꿈

지병이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위기가 찾아올 것을 나타내는 안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건강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

그 다른 사람의 꼬임으로 인해 곤란함을 겪을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한 주변 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며, 구설수에 빠지게 될 꿈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술이 있는데 마시지 않는 꿈

잘 알고 지내던 사람과의 이별이 발생할 꿈입니다. 손해가 발생하고, 재산의 피해도 생길 수 있으므로 고통으로 인해 힘들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술병을 바라보는 꿈

술병만큼 재산이 쌓이 될 것을 나타냅니다. 길몽입니다. 
투자한 일에 있어서 대박이 터지게 됩니다. 

술을 마시는 다른 사람과 싸우는 꿈

재산의 손실이 발생하는 꿈이며, 실제로도 작은 싸움이 일어나게 될 것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술 선물을 하는 꿈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되며,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며 만족스럽게 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술마시는 꿈 관련하여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