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잇몸꿈 무료꿈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3. 11.

우리 신체에서 이빨(치아)은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잇몸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경향이 있죠.

잇몸이 튼튼해야 이빨이 튼튼하고, 면역력이 약해지면 잇몸에서 피가나는 등 건강을 나타내는 또 하나의 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도 꽤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잇몸 관련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잇몸이 간지럽고 새 치아가 나는 꿈

고비가 지나가고 새로운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좋은 아이템을 찾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는 일을 새로 시작하는 등의 새출발을 나타냅니다. 

잇몸 치료하는 꿈

사람간의 불화나 갈등이 해소되고 화해할 징조입니다. 또는 친하지 않았던 사람이 더 돈독해지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잇몸 아픈 꿈

꿈에서 아픈 고통만큼 현실에서 마찰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잇몸 빠지는 꿈

건강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우환의 조짐이 있습니다. 


잇몸에서 피나는 꿈

건강상으로 문제가 있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크게 배신을 당하거나 실망하게 될 꿈입니다. 



잇몸이 물렁물렁한 꿈

주변에 자신을 음해하려는 사람이 있어서 그 사람으로 인해 창피와 망신을 당하게 될 운수입니다. 

잇몸이 부은 꿈

현실에서의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나타냅니다. 
근심, 걱정, 고민 등으로 내적 갈등이 심한 상태인 경우 꿈 속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휴식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잇몸 관련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