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 관련 꿈 손씻는 꿈 손가락 다치는 꿈 무료꿈해몽 풀이 및 총정리

by Mingss00 2018. 3. 1.

오늘은 손에 관한 꿈에 대해 해몽 풀이를 알아보려고 해요. 

손이 조금이라도 다치면 굉장히 생활하기가 불편할만큼 우리 몸에서 손은 정말 중요한데요. 

꿈속에서 '손'의 의미는 보통 힘, 세력, 권력, 욕심 등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손에 관련된 행동을 했다면, 그건 어떤 의미가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손을 깨끗하게 씻는 꿈

어떠한 일에서 손을 씻었다라는 표현이 있듯이, 손을 떼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일에 있어서 더이상 그 일을 하지 않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손을 흔드는 꿈

그동안 멀리 떨어져 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되거나,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

자신의 현재 상태가 자신감이 넘칠때  주로 꿉니다. 
그리고 출세를 하고 싶다는 욕망과 성공, 권력에 지나치게 집착을 하고 있을 때 꾸게 되는 꿈입니다. 





손가락이 잘리는 꿈

조금 끔찍하죠. 
이 꿈은 가족 중에서 누군가 죽거나 다칠 것을 나타내는 안좋은 꿈인데요. 
다른 의미로는 가까운 지인이나 또는 나의 권력을 잃게 될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손이 불에 데이는 꿈

내가 상처를 받게 될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위험한 인물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손가락을 베이거나 다치는 꿈

내가 아끼는 사람들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헤어지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손목이 빠지는 꿈

이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나에게 힘이 되는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이 다 잘린 손을 줍는 꿈

정말 끔찍한 꿈이 아닐 수 없는데요. 오히려 꿈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끝나게 되고, 멋지게 완성되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손가락이 점점 짧아지는 꿈

아랫 사람이나 고용인 등에게 배신을 당할 꿈이라고 해요. 
혹은 몸에 질병이 생기게 되어 재산을 탕진하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